목차 1.Introduction: 스타벅스 소개 2.Global Market: 해외진출현황 -일본 싱가포르 한국 유럽 남미 3.Hereafter Plan & Conclusion 4.Seminar Topic
본문 Socialcontribution of Starbucks -환경캠페인 : 일회용컵 재활용 물품제공 커피찌꺼기를 이용한 배양토 증정 컵 보증금제도 실시
- 장학사업: 성애원 근로봉사 자선바자회주최
- 복지활동: 부스러기 사랑나눔회 후원 도서 모으기 운동 카트리나 자선 기금 모금 운동
Global Marketing Strategy . . – 1)일본 진출배경 -3번째로 큰 커피시장
-빠른 경제 성장
-주요 거점 지
진출전략 -Sazaby 와 5:5 출자
-미국과 동일한 방식 <그래프> 현재500개 이상의 점포보유, 손실이45억에서 16.3%증가 외형적 성장만 치중, 소비자에 대한 이해부족
본문내용 3.Hereafter Plan & Conclusion 2.Global Market: 해외진출현황 -일본 싱가포르 한국 유럽 남미
About STARBUCKS 1971년 시애틀에서 처음 오픈 1987년 하월드슐츠가 스타벅스를 설립 현재 40개국에 9000개의 점포를 가지는 다국적기업으로 성장 - 100대 “최고의 직장” - 5P와 오감만족 - 제 3의 장소
Social contribution of Starbucks -환경캠페인 : 일회용컵 재활용 물품제공 커피찌꺼기를 이용한 배양토 증정 컵 보증금제도 실시 - 장학사업 : 성애원 근로봉사 자선바자회주최 - 복지활동 : 부스러기 사랑나눔회 후원 도서 모으기 운동 카트리나 자선 기금 모금 운동
Table Of Contents 1.Introducti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