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기업분석 삼성 경영전략분석-친환경경영 보고서
[삼성 기업분석] 삼성 경영전략분석-친환경경영.hwp |
목차 Ⅰ. 친환경 제품 개발 프로세스3 Ⅱ. 환경 정보 통합 시스템4 Ⅲ. 에너지 절약을 위한 투자5 Ⅳ. 업체들과의 협력강화 6 Ⅴ. 녹색경영 활동 확대 6 본문 Ⅰ. 친환경 제품 개발 프로세스 삼성전자는 1995년부터 친환경 제품 개발 프로세스를 구축, 운영해왔다. 2004년 최고경영자(CEO) 직속의 CS환경센터 환경전략팀을 신설했고, 2008년 에코디자인시스템(EDS)을 만들어 제품 개발 때 자체적으로 친환경성을 평가한다. 삼성은 전자, 금융, 중화학 등의 다양한 영역에서 우수한 강점을 나타내며 시장에서 막대한 이익을 창출하고 있는 기업이다. 삼성은 국내 대기업 중에서도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기업이라고 할 수 있다. 삼성의 여러 계열사 중에서 삼성전자는 우수한 제품을 시장에 선보이며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삼성전자의 스마트폰은 전 세계 시장에서 높은 판매량을 달성하고 있다. 본문내용 Ⅳ. 업체들과의 협력강화 6 Ⅴ. 녹색경영 활동 확대 6 Ⅰ. 친환경 제품 개발 프로세스 삼성전자는 1995년부터 친환경 제품 개발 프로세스를 구축, 운영해왔다. 2004년 최고경영자(CEO) 직속의 CS환경센터 환경전략팀을 신설했고, 2008년 에코디자인시스템(EDS)을 만들어 제품 개발 때 자체적으로 친환경성을 평가한다. 삼성은 전자, 금융, 중화학 등의 다양한 영역에서 우수한 강점을 나타내며 시장에서 막대한 이익을 창출하고 있는 기업이다. 삼성은 국내 대기업 중에서도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기업이라고 할 수 있다. 삼성의 여러 계열사 중에서 삼성전자는 우수한 제품을 시장에 선보이며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삼성전자의 스마트폰은 전 세계 시장에서 높은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61775521 <한국경제>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3081202019932742002 <디지털타임스> http://www.naeil.com/News/economy/ViewNews.asp?nnum=724172&sid=E&tid=5 <내일신문> http://news.sportsseoul.com/read/economy/1223110.htm <스포츠서울> http://www.hkbs.co.kr/hkbs/news.php?mid=1&treec=133&r=view&uid=270694 <환경일보> http://www.acrofan.com/ko-kr/consumer/news/20130812/00000031 <아크로팬> http://www.eto.co.kr/news/outview.asp?Code=20130812100720833&ts=140629 <경제투데이> http://www.dailian.co.kr/news/view/371189/?sc=naver <데일리안> http://www.joseilbo.com/news/htmls/2013/08/20130812191601.html <조세일보>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775804 <이투데이> 하고 싶은 말 [삼성 기업분석] 삼성 경영전략분석-친환경경영 보고서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