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23일 토요일

광고론 녹차베지밀 광고전략기획서

광고론 녹차베지밀 광고전략기획서
녹차베지밀 광고전략.ppt


목차
녹차베지밀 광고의 주안점
녹차베지밀 광고의 목표
What to Say?
How to Say?
매체 믹스 ( 1 )
매체 믹스 ( 2 )
스토리보드 - 다이어트편
스토리보드 - 기상캐스터편
스토리보드-회사원
IMC 전략
광고 효과 – 커뮤니케이션 모형
커뮤니케이션 효과

본문
추운 겨울 아침,
일기예보를 준비하던
기상캐스터가 따뜻한
녹차베지밀을 마시고
난 뒤 따뜻함을 느낀
나머지 방송 중 날씨가
춥지 않다고 말하는
실수를 저지르는데


본문내용
不好,
개인편차가 상대적으로 큼
What’s the Problem?
광고의 인지도, 브랜드의
비보조 인지도가 확연히 낮음
Solution
共 感
“베지밀은 아저씨들이나
먹는 거 아닌가요?”
Guide
Line
녹차베지밀을 먹을 수 있는 상황을 제시
구매 의도 형성
vs
Like
Hate
“맛있다!!!”
마실 수 있는
상황을
연출함으로써
자연스럽게
호감 형성
“녹차 베지밀 광고?
본 거 같기는 한데”
Camera
Focus
차별화
유머소구
Raise Recognition
녹차베지밀 광고의 주안점

녹차베지밀 광고의 목표
캠페인 시작 후 6개월 내에 녹차베지밀을 시음해본 적 없는 잠재고객 중 70% 이상이 언제 어떤 상황에서 녹차베지밀을 마시는지 충분히 인지하도록 한다.
커뮤니케이션 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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