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26일 화요일

카페베네 마케팅 전략

카페베네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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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카페베네

2. 카페베네의 특징
- 인테리어의 차별화
- 다양한 마케팅

3. 카페베네의 향후전략
4. 기업가 정신

본문
카페베네의 특징

1. 인테리어의 차별화
지금까지의 커피전문점들이 도회적이고 고급스러움을 추구했다면, 카페베네는 유러피언 스타일의 빈티지스러움과 모던함이 잘 조화된 `모던빈티지`를 추구하고 있다는 것이다. 단순하지만 원목 느낌을 잘 살린 외관과 매장 내 인테리어는 자연의 느낌을 주며 프라이버시를 침해하지 않는 공간분할과 아늑함을 주는 조명으로 도심 속 휴식공간을 부각시켰다. 또

본문내용
위해 만든 브랜드가 ‘카페베네’다.
`카페베네`가 최근 전 세계 최초로 국내에서 `스타벅스`를 눌렀다. 전 세계 최초로 글로벌 기업인 `스타벅스`를 그 나라 토종 브랜드로 이겨낸 나라는 없다. 탄생 3년 만에 전국 500개 점포가 된 카페베네는 강남일대로 시작해 이젠 전국 어딜 가도 눈에 띄는 브랜드가 됐다.
업계통계에 따르면, 카페베네는 2009년 3월 8개 매장에서 2010년3월 144개의 매장수로 스타벅스, 할리스를 비롯한 국내에 입점한 커피 전문점들이 연간 2~5%대의 성장률을 보인 것에 비해 놀랄만한 결과로 성장세를 기록했다.
<카페베네의 특징>
1. 인테리어의 차별화
지금까지의 커피전문점들이 도회적이고 고급스러움을 추구했다면, 카페베네는 유러피언 스타일의 빈티지스러움과 모던함이 잘 조화된 모던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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