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26일 화요일

마케팅대교

마케팅대교
[국제마케팅]9조_대교_l.ppt


목차
1. 기업 소개

2. 해외 진출 동기

3. STP 전략

4. 4P 분석

5. 결론


본문
1. 기업 소개
- 1976년 창립된 교육 전문 기업
- 자산 총계 8,393억 원 (2006년 말 기준)

- 구성원과 고객, 사회에 대한 ‘눈높이 사랑’이 경영 이념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교육 사업과 연구에도 노력


<연혁>

1986년 : ㈜대교로 법인 전환
1991년 : LA 법인 ‘Daekyo America’ 설립
1993년 : 회원 100만 명 돌파
1997년 : 캐나다 법인 ‘Daekyo Canada’ 설립
2000년 : 프랜차이즈 ‘Daekyo Singapore’ 개설
2003년 : 해외용 제품 통합 브랜드 ‘Enopi’ 출시
2008년 : 대교 교육 연구소 ISO 9001 인증 취득


본문내용
기업
- 자산 총계 8,393억 원 (2006년 말 기준)
- 구성원과 고객, 사회에 대한 ‘눈높이 사랑’이 경영 이념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교육 사업과 연구에도 노력
<연혁>
1986년 : ㈜대교로 법인 전환
1991년 : LA 법인 ‘Daekyo America’ 설립
1993년 : 회원 100만 명 돌파
1997년 : 캐나다 법인 ‘Daekyo Canada’ 설립
2000년 : 프랜차이즈 ‘Daekyo Singapore’ 개설
2003년 : 해외용 제품 통합 브랜드 ‘Enopi’ 출시
2008년 : 대교 교육 연구소 ISO 9001 인증 취득
△ CEO 강영중

2. 해외 진출 동기 > 진출 배경
국내 선두 교육 서비스 기업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해외 시장 개척 :
‘세계적인 교육문화 기업’의 실현


하고 싶은 말
대교 마케팅에 관한 내용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