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26일 화요일

현대자동차 유스마케팅

현대자동차 유스마케팅
현대자동차 유스마케팅 최종본 1.pptx


목차
Ⅰ. 기획배경
1) 주제 선정동기
2) 현대자동차 BI (Brand Identity)
3)현대자동차 YOUTH마케팅
4)문제점 인식
5)참고

Ⅱ. 실행방향
-새로운 Youth마케팅 대안


본문
-현대자동차의 브랜드 이미지와 현재 시행하고 있는 마케팅프로그램의 방향과 목적이 일치하지 않음

-시행되는 프로그램들 모두 현대자동차 이미지 제고에만 머물고 실질적인 효과가 부족함


본문내용
인식
5)참고
Ⅱ. 실행방향
-새로운 Youth마케팅 대안

Ⅰ. 기획배경

Ⅰ. 기획배경
1) 주제 선정 동기
미래의 충성도 높은
고객의 필요성 증대
경쟁사의 급성장 및
수입차의 유입
유스마케팅 !!

Ⅰ. 기획배경
1) 주제 선정 동기
cf)나도 외제차 좀 타볼까" 20~30대 구매 비율 급증
유성용 기자 (csnews@csnews.co.kr) 2010-05-31 09:26:07
20∼30대의 수입차 구입이 급격히 늘어나면서 수입차의 소형화가 빠르게 전개되고 있다. 31일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와 업계에 따르면 올해 들어 지난 4월까지 법인 등록 차량을 제외한 전체 수입차 판매대수는 1만3천344대로, 국내 자동차 시장에서 수입차 점유율은 6.43%를 기록했다. 이 기간 수입차 구매자를

하고 싶은 말
현대자동차 유스마케팅 방안 PPT 입니다~

많은 이용 부탁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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