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국내디지털카메라산업분석과 삼성테크윈 마케팅분석
디카.zip |
목차 국내 디지털 카메라 산업 거시 환경 분석 고객 분석 삼성 테크윈 자사 분석 삼성 테크윈 경쟁 분석 삼성 테크윈 STP 본문 국내 기업인 만큼 많은 대리점 들을 이용하여 A/S를 제공함 - 소비자들이 디카 구입 시 가장 우선순위로 뽑는 것은 신뢰도와 기업 이미지 - 기업의 상대적 강점을 적극적 으로 이용해야 함 본문내용 함 일상 생활에 대한 세밀한 감정묘사나 사물에 대한 고찰 직장에서 벗어나 자연과 환경에 대한 아름다움을 사는 것 여행지 또는 자신과 가족들의 모습을 담는 것 취미 생활을 찾는 등 삶의 의미를 사는 것 10대 20대 30대 40대 50대 PAGE:3 고객 분석 3 (2) 연령층별 고객의 디카 선택 (1/5) 10대 가격이 저렴한 콤팩트형 디카 or 카메라 폰으로 대체 PAGE:4 고객 분석 3 (2) 연령층별 고객의 디카 선택 (2/5) 20대 화소가 높은 다기능 콤팩트형 디카 or 보급형 DSLR PAGE:5 고객 분석 3 (2) 연령층별 고객의 디카 선택 (3/5) 30대 고가의 디지털 카메라 or 1~200만원 대의 고급DSLR PAGE:6 고객 분석 3 (2) 연령층별 고객의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