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19일 화요일

전자상거래 기업의 모바일 비즈니스(B2B)와 시장 동향

전자상거래 기업의 모바일 비즈니스(B2B)와 시장 동향
[전자상거래] 기업의 모바일 비즈니스(B2B)와 시장 동향.pdf


목차
[전자상거래] 기업의 모바일 비즈니스(B2B)와 시장 동향

I. 들어가는 말

II. 모바일 비즈니스
1. 모바일 비즈니스 개념
2. 모바일 비즈니스 특성

III. 모바일 B2B
1. 모바일 B2B 개념
2. 모바일 B2B 성장 배경
3. 모바일 B2B 유형 분석

IV. 모바일 B2B 시장
1. 모바일 B2B 시장
2. 모바일 비즈니스 기술 동향
3. 모바일 콘텐츠/어플리케이션 동향

V. 성공 사례
1. 영국, BT
2. 시스코(Cisco)
3. 국내 업체

[참고 자료]



본문
m-비즈니스는 모바일의 편재성, 접근성, 개인성, 이동성, 편리성 등 모바일이 제공할 수 있는 장점 때문에 모바일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 증대와 정보통신기술의 발달과 함께 m-비즈니스 시장 잠재력은 매우 높은 것으로 조사되었다.
이 글에서는 m-비즈니스의 국내외 동향과 시장 동향을 중심으로 살펴보았다.


본문내용
모바일 비즈니스 개념
2. 모바일 비즈니스 특성
III. 모바일 B2B
1. 모바일 B2B 개념
2. 모바일 B2B 성장 배경
3. 모바일 B2B 유형 분석
IV. 모바일 B2B 시장
1. 모바일 B2B 시장
2. 모바일 비즈니스 기술 동향
3. 모바일 콘텐츠/어플리케이션 동향
V. 성공 사례
1. 영국, BT
2. 시스코(Cisco)
3. 국내 업체
[참고 자료]

[전자상거래] 기업의 모바일 비즈니스(B2B)와 시장 동향
2
I. 들어가는 말
e-비즈니스는 초고속 유선 인터넷 이용자의 확산에 힘입어 e-Marketplace를 형성하면서
시장거래를 off-line에서 on-line상으로 비즈니스 환경을 변화시키고 있으며, 초기 B2C 개
념의 개인 고객 위주 사업영역에서

참고문헌
자료참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