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23일 토요일

마케팅 KIKA(키카)의 경영분석

마케팅 KIKA(키카)의 경영분석
KIKA.ppt


목차
1. 들 어 가 며
1.1 KIKA 소개
1.2 조사 목적

2. 본론
2.1 KIKA의 경영전략
2.2 설문조사
2.3 문제점 분석
2.4 해결방안

3. 나오며

본문
2.1.1한국형 축구화 개발

- 한국인의 발 모양에 맞춤

-신발 형태 세분화
▷ 볼 너비에 따라 4가지로 분류
▷ 길이를 2.5mm 단위로 세분화→
같은 사이즈라도 모두 8종류로 만듦

본문내용
인 키카를 대상으로 선정했습니다.

KIKA의 경영활동 분석과 발전방안 모색
1. 들 어 가 며
2. 본 론
3. 나 오 며
1.1 KIKA 소개
1.2 조사 목적
2.1 KIKA의 경영전략
2.2 설문조사
2.3 문제점 분석
2.4 해결방안
우선 키카에 대한 소개와 조사를 하게 된 목적에 대해서 말씀 드리겠습니다. 본론은 키카의 경영전략, 설문조사 결과 분석, 문제점 분석, 해결방안 제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1. 들 어 가 며
1.1 KIKA 소개
- 1981년 설립한 국내 축구 용품 브랜드
(주력제품 - 축구화)
- 한국인의 발 모양에 맞는 제품을 개발
- 거품을 뺀 가격경쟁력으로 높은 점유율 차지
키카는 1981년 설립한 축구 용품 브랜드로 순수 국내 자본과 국내 기술로 이루어진 브랜드입니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