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마케팅
전략(4P+1P)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PEOPLE
8.
업체홍보계획 1) 웹사이트 홍보 2) SNS 홍보 3) 친환경 및 웰빙 식품 강조 및 무료 시식회
9.
자금조달계획
10. 재무 계획
11. 앞으로의 사업전망
12. 위험요인 최소화방안
13 .
설문지
본문 3. 구체적인 운영 계획 생산 계획
1. 정문 앞 인기 식당에 아웃소싱 전략으로 도시락
생산 - 조리사를 채용하지 않기 때문에 인건비가 들지 않음 - 전문식당이 도시락 생산을 함으로써 도시락의 질이
향상
<업체 선정기준> 1. 위생관리가 철저한 업체 2. 고객이 신뢰를 가지는 업체 3. 인지도가 높은
업체
메뉴계획 1. 곰돌이 도시락의 3가지 메뉴(곰돌이1, 곰돌이2, 곰돌이3) 2. 3가지 메뉴 외 자신이
선호하는 반찬 및 식단을 홈페이지를 통해 검색 하여 선택한 후 통보하면 그에 따른 식단을 배달 - 개별적으로 요구한 식단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도 상승
운영시간 계획 1. 아침 도시락 전문 업체이기 때문에 6개월간 아침만을 전문적 으로
배달할 계획 2. 6개월간의 지속적인 홍보와 매출상승을 할 시 점심, 저녁배달 의 사업확장을 계획
고객관리
계획 1.한달 회원제 도입 - 홈페이지를 통해 한 달치의 아침식사를 결제 2. 홈페이지, 전화를 통한 등록과 관리 3.
고객문의 및 불편사항의 게시판 이용하여 고객의견 수렴 4. 이벤트를 통한 고객 확보
본문내용 여진 식단으로
건강관리를 할 수 있음
<단국대 주변> - 학생 원룸 밀집 - 학생 고시텔 밀집 - 학교 앞 두 개의
고등학교 - 학교 밖 대단지의 아파트 - Target : 단국대 학생 및 단국 대 앞 지역주민 2.
타겟시장
회원제 한달 회원제로 아침식사 배달 “곰돌이 도시락의 맞춤 도시락” 메뉴 선택 고객이 직접
선택하는 나만의 메뉴를 도입 신속한 배달 ‘배달이 곧 생명이다’라는 자부심 아래 설립된 사업 고객만족 고객에
일정에 맞춘 도시락 배달 후 평가제도 도입 고객의 의견 전면 도입 3. 구체적인 운영 계획
1. 정문 앞 인기
식당에 아웃소싱 전략으로 도시락 생산 - 조리사를 채용하지 않기 때문에 인건비가 들지 않음 - 전문식당이 도시락 생산을 함으로써
도시락의 질이 향상 <업체 선정기준>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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