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4일 월요일

사업계획서 아침식사 배달전문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사업계획서 아침식사 배달전문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아침식사 배달전문업체 창업 사업계획서.pptx


목차
1. 사업소개

2. 타겟시장

3. 구체적인 운영 계획
생산 계획
메뉴 계획
운영시간 계획
고객 관리 계획
배달 계획

5. 메뉴분석
곰돌이 도시락 주요 3가지 메뉴

6. 경쟁사 분석
한솥 도시락과의 차별화전략

7. 마케팅 전략(4P+1P)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PEOPLE

8. 업체홍보계획
1) 웹사이트 홍보
2) SNS 홍보
3) 친환경 및 웰빙 식품 강조 및 무료 시식회

9. 자금조달계획

10. 재무 계획

11. 앞으로의 사업전망

12. 위험요인 최소화방안

13 . 설문지

본문
3. 구체적인 운영 계획
생산 계획

1. 정문 앞 인기 식당에 아웃소싱 전략으로 도시락 생산
- 조리사를 채용하지 않기 때문에 인건비가 들지 않음
- 전문식당이 도시락 생산을 함으로써 도시락의 질이 향상

<업체 선정기준>
1. 위생관리가 철저한 업체
2. 고객이 신뢰를 가지는 업체
3. 인지도가 높은 업체


메뉴계획
1. 곰돌이 도시락의 3가지 메뉴(곰돌이1, 곰돌이2, 곰돌이3)
2. 3가지 메뉴 외 자신이 선호하는 반찬 및 식단을 홈페이지를
통해 검색 하여 선택한 후 통보하면 그에 따른 식단을 배달
- 개별적으로 요구한 식단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도 상승


운영시간 계획
1. 아침 도시락 전문 업체이기 때문에 6개월간 아침만을 전문적
으로 배달할 계획
2. 6개월간의 지속적인 홍보와 매출상승을 할 시 점심, 저녁배달
의 사업확장을 계획

고객관리 계획
1.한달 회원제 도입
- 홈페이지를 통해 한 달치의 아침식사를 결제
2. 홈페이지, 전화를 통한 등록과 관리
3. 고객문의 및 불편사항의 게시판 이용하여 고객의견 수렴
4. 이벤트를 통한 고객 확보



본문내용
여진 식단으로 건강관리를 할 수 있음

<단국대 주변>
- 학생 원룸 밀집
- 학생 고시텔 밀집
- 학교 앞 두 개의 고등학교
- 학교 밖 대단지의 아파트
- Target : 단국대 학생 및 단국
대 앞 지역주민
2. 타겟시장

회원제
한달 회원제로 아침식사 배달
“곰돌이 도시락의 맞춤 도시락”
메뉴 선택
고객이 직접 선택하는
나만의 메뉴를 도입
신속한 배달
‘배달이 곧 생명이다’라는
자부심 아래 설립된 사업
고객만족
고객에 일정에 맞춘 도시락
배달 후 평가제도 도입
고객의 의견 전면 도입
3. 구체적인 운영 계획

1. 정문 앞 인기 식당에 아웃소싱 전략으로 도시락 생산
- 조리사를 채용하지 않기 때문에 인건비가 들지 않음
- 전문식당이 도시락 생산을 함으로써 도시락의 질이 향상
<업체 선정기준>
1.

하고 싶은 말
[사업계획서] 아침식사 배달전문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