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12일 화요일

롯데 칠성의 유통문화 혁신 마케팅 경영전략 분석

롯데 칠성의 유통문화 혁신 마케팅 경영전략 분석
롯데 칠성의 유통문화 혁신 마케팅 경영전략 분석.ppt


목차
서론
1.1. 롯데칠성 소개
1.2. 롯데칠성 선정 이유
1.3. 음료시장의 유통 구조 및 특수성
2. 본론 - 유통문화혁신운동
2.1. 실시하게 된 배경
2.2. 간략한 소개
2.3. 자세한 소개
2.4. 실시 후 성과
3. 결론



본문
서론
1.1. 롯데칠성 소개
1.2. 롯데칠성 선정 이유
1.3. 음료시장의 유통 구조 및 특수성
2. 본론 - 유통문화혁신운동
2.1. 실시하게 된 배경
2.2. 간략한 소개
2.3. 자세한 소개
2.4. 실시 후 성과
3. 결론



본문내용
롯데칠성 선정 이유
1.3. 음료시장의 유통 구조 및 특수성
2. 본론 - 유통문화혁신운동
2.1. 실시하게 된 배경
2.2. 간략한 소개
2.3. 자세한 소개
2.4. 실시 후 성과
3. 결론
introduction

발표 목표
단순한 공급을 넘어서는 전략적
경영수단으로써의 유통관리의
실례를 롯데칠성 ‘유통문화혁신운동’
에서 찾아본다.
introduction

롯데칠성 소개(1)
2001년 11월 음료업계 최초 연간 매출액 1조원 돌파
음료업계의 독보적 기업(아래 M/S 참고, 2001년 자료)
롯데 35.9%
코카19.8%
동아 5.8%
웅진6.7%
기타17.5%
해태14.3%
introduction

롯데칠성 소개(2)- 제품 소개
기존제품
신제품
introduction

롯데칠성 선정 이유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