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2일 월요일

국제마케팅국내 비데사업 해외(중국)진출 전략

국제마케팅국내 비데사업 해외(중국)진출 전략
[국제마케팅]국내 비데사업 해외(중국)진출 전략.ppt


목차
1.회사소개
2.제품소개
3.시장분석
4.마케팅분석
5.재무관리
6.향후계획


본문
-영업 마인드-
1) 고객 지향적이고 서비스 지향적인 기업으로 거듭나라
2) 품질로 승부하라
3) 없는 시장을 창조하라
4) 젊은 피를 수혈하여 재미있게 가르치고 배워라.
5) 해외 시장으로 나아가라

중국 현지시장에서 유통되고 있는 비데의 경우 수입제품과 국산제
품으로 분류됨.

- 한국의 웅진코웨이

- 일본의 파나소닉(松下)

- 웨이웨이(维卫)

- 기타 대부분 중국업체와 수입브랜드의 제품들은 인터넷을 통
해 판매 중인 것으로 조사됨.


렌탈제도

초기구입 비용 부담의 완화

고객이 부르기 이전에 먼저 찾아가는 B/S(Before Service)를 구현

장기렌탈 고객 혜택 (렌탈 상품의 다변화)



  


본문내용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

회사 위치

회사 연혁
H2O Company
1998년 법인 설립
2001년 ISO9001인증 획득
2004년 국제환경경영체제(ISI14001)획득
2006년 프리미엄 비데 출시
2008년 자동 전동개폐 비데 출시


회사 조직도
사장 이재헌
개발팀
김가람
영업팀
문충엽
홍보팀
홍미애
재무팀
김선숙

판매 제품 소개
비데(Bidet)
진출국

♪쾌적기능
♪첨단기능
♪청결기능
♪세정기능
H2O비데의 기본!!

H2O비데의 효과
♪깨끗하고
청결한
생활
♪항문 질환
예방
♪치질 및
변비 예방
♪혈전 및 울혈
현상예방
♪고혈압,
지체부자유자
노약자, 어린이


중국은?

H2O비대만 할 수 있어요~
헬스케어기능
++
중국 水의
석회성분제거
+아로마 오일+
신체균형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