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30일 일요일

소비자행동론 20대 여성의 구매패턴을 알기위한 라이프 스타일 조사

소비자행동론 20대 여성의 구매패턴을 알기위한 라이프 스타일 조사
[소비자행동론] 20대 여성의 구매패턴을 알기위한 라이프 스타일 조사.pptx


목차
서론

연구 배경 및 연구의 의의
연구 주제

본론

연구 방법
연구 결과

결론



본문
연구 배경 및 연구의 의의

- 소비자의 실재 구매 패턴을 알기 위한 라이프 스타일 조사
연구 문제

옷 소비 비중이 크고 다양한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는
20대 여성을 대상으로 가상 상황을 설정하여
라이프 스타일 조사



target !20대 싱글 여성

life style ! 평소 “Stylish” 한 의상을 원하면 서도

이성과의 만남에 있어 “feminine” 한 의상을 선택


본문내용

연구 배경 및 연구의 의의
- 소비자의 실재 구매 패턴을 알기 위한 라이프 스타일 조사

본론
조사 대상
- 20대 솔로 여성 40명
조사 시기
- 2010년 11월 23일 ~ 11월 28일
조사 도구
- 설문지
- 연구 방법

본론
설문지 내용

본론
- 연구 결과
Q) 만남을 위해 준비 시간은?

본론
- 연구 결과
Q)상대방에게 가장 어필하고자 하는 이미지는?

본론
- 연구 결과
Q) 과 만남을 위해 선택한 의상은?

본론
- 연구 결과
Q) 과 만남을 위해 선택한 의상은?

본론
- 연구 결과
Q)의복 이외에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요인은?

본론
- 연구 결과
Q)평소 자신의 스타일
Q)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가장 어필이 잘 될 것 같은 이미지
1위 로맨틱 2위 큐트 3위 섹시

결론
target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