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30일 일요일

소비자행동론 서울의 Flagship Store의 입지, 운영사례 조사

소비자행동론 서울의 Flagship Store의 입지, 운영사례 조사
[소비자행동론] 서울의 Flagship Store의 입지, 운영사례 조사.pptx


목차
1.Over view
2.What’s the Flagship Store?
3.Comme des Garçons ::


본문
용산구 이태원역 – 한강진역 사이의 한남동길

이태원 해밀턴 호텔 주변 LOUNGE, DINING BAR 중심의 기존 상권
한강진역 방향 고급 레스토랑 까페 등이 들어서기 시작
포화상태인 신사동 가로수길의 뒤를 이을 명소로 기대됨




지역 특성 및 분위기

이태원역 주변은 번잡
특색 있는 라운지, 까페, 다이닝바, 클럽이 활성화
제일기획사옥을 기점으로 반대편으로는 여유롭고 한적한 분위기
삼성 리움 갤러리 중심으로 새로운 상권 형성
한남동 주변엔 고급 주택가, 주한 대사관 밀집
전반적으로는 청담동의 럭셔리 문화와
홍대의 젊고 에너제틱한 문화가 혼재

유동인구 특성

20대 중반 에서부터 30대 후반 (학생들 보다는 사회인)
다양한 인종
패셔너블한 사람들 일부에 대다수의 단정해 보이는 사람들이 혼재




본문내용
hip Store
How? 조원 별로 각 Flagship Store의 입지에서부터 현재 운영 까지 조사,분석

체험 마케팅
Communication
Brand Identity
Flagship
旗艦
CONSUMER
Life STYLE
What’s the Flagship Store?

What’s the Flagship Store?
다양한 BRAND 들의 Flagship Store
<Nokia in New york>
< Stuart Weitzman in Rome >
<Neil Barrett in Tokyo >

Comme des Garcons ::
<Aoyama Store>
<Rei Kawakubo>

지역 특성 및 분위기
이태원역 주변은 번잡
특색 있는 라운지, 까페, 다이닝바, 클럽이 활성화
제일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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