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30일 일요일

소비자행동론 휴대폰 케이스사업창업과정

소비자행동론 휴대폰 케이스사업창업과정
[소비자행동론] 휴대폰 케이스사업 창업과정.pptx


목차
서론
휴대폰 케이스 사업 소개 및 선정동기
본론
1. 휴대폰 케이스 사업 분석
2. 소비자 분석
3. 마케팅 전략
결론


본문
S <Strengh>
▶제품이 휴대폰과 관련되어 있음

▶다양한 제품의 개발이 가능함

▶폰 외형의 보호가 가능함
W <Weakness>
▶시장으로 성장되지만 한계가 존재함

▶시장이 아직 크게 알려지지 않음

O <Opportunity>
▶휴대폰 및 스마트폰이 대중화 됨

▶휴대폰 교체주기가 &#51686;음

▶시장의 발전 가능성이 높음
T <Threath>
▶선발주자인 ‘폰껍데기’의 강한 지배력

▶폰 대리점에서의 폰 케이스 판매

▶케이스가 필요없을 정도의 폰 디자인


본문내용

3. 마케팅 전략
1. 휴대폰 케이스 사업 분석

소비자 행동론 제 5조
1. 서 론
휴대폰케이스사업 사업분야
수공예 제품
큐빅아트
포크아트
멀티샵
폰 케이스
소비자 행동론 제 5조

1
2
3
4
소비자 행동론 제 5조
휴대폰케이스사업 선정동기
휴대폰은 현대인들에게 가장 가깝고 필수적인 도구
휴대폰을 패션 소품으로 생각하는 한국인들의 독특한성향
한국인들의 휴대폰 교체주기(1년 6개월)가 매우 짦음
다양한 신제품 개발과 반복구매를 유도함으로써 수익창출

소비자 행동론 제 5 조
1. 서 론
휴대폰케이스 사업 SWOT 분석
S <Strengh>
W <Weakness>
O <Opportunity>
T <Threath>
소비자 행동론 제 5조
▶제품이 휴대폰과 관련되어 있음
▶다양한 제품의 개발이 가능함
▶폰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