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27일 목요일

대중교통 광고의 변화

대중교통 광고의 변화
대중교통 광고의 변화.pptx


목차
1.용어정리
2. 대중교통에서 나타나는 수용자의 수동적 수용광고
3. 대중교통에서 나타나는 수용자의 능동적 수용광고
4. 대중교통 광고의 효과
5. 대중교통 광고의 이론
6. 대중교통 광고의 한계점


본문
연구 목적

왜 대중교통 속의 광고인가?
- 많은 사람들이 지속적으로 노출되면서도
광고 수용자들이 상대적으로 크게 거부감을
느끼지 않기 때문에.
왜 수동적과 능동적으로 나누었는가?
- 매체의 발달에 따른 새로운 형태로
과거와는 다른 수용자의 참여가 가능한
광고가 등장하였기 때문에.


본문내용
수동적 수용광고
3. 대중교통에서 나타나는 수용자의 능동적 수용광고
5. 대중교통 광고의 이론
4. 대중교통 광고의 효과
6. 대중교통 광고의 한계점
PAGE:4
연구 목적
왜 대중교통 속의 광고인가?
- 많은 사람들이 지속적으로 노출되면서도
광고 수용자들이 상대적으로 크게 거부감을
느끼지 않기 때문에.
왜 수동적과 능동적으로 나누었는가?
- 매체의 발달에 따른 새로운 형태로
과거와는 다른 수용자의 참여가 가능한
광고가 등장하였기 때문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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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어정리
.
1. 수동적 : [관형사명사] 스스로 움직이지
다른 것의 작용을 받아 움직이는. 또는 그런 것.
2. 능동적 : [관형사명사] 다른 것에 이끌리지
아니하고 스스로 일으키거나 움직이는. 또는 그런 것.
3. 대중교통 :[명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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