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27일 목요일

경영정보 소셜펀딩 비즈니스 모델

경영정보 소셜펀딩 비즈니스 모델
[경영정보] 소셜펀딩 비즈니스 모델.pptx


목차
1.Social Funding
2.Portal + Social Funding
3.Value Proposition
4.Revenue Model
5.Market Opportunity
6.Cpmpetitive Environment
7.Competitive Advantage
8.Market Strategy
9.Organization Development
10.Management Team


본문
Socio- ‘사회’의 의미를 지닌 접두어
쏘시오! 한턱내다(쏘다)의 하오체표현

기존 국내 소셜펀딩 업체들과의 연계를 통해
투자자와 피투자자/기업에게 쌍방향 서비스를 제공

개별 프로젝트의
성공가능성, 리워드 분석
적합한 소셜펀딩 업체 연결

종합적, 전문적
투자분석 자료 제공

프로젝트 투자자간의
다양한 소통을 위한 커뮤니티

기업투자자들의
효과적 투자활동 장려


본문내용
o!
쏘시오!
Socio- ‘사회’의 의미를 지닌 접두어
쏘시오! 한턱내다(쏘다)의 하오체표현


기존 국내 소셜펀딩 업체들과의 연계를 통해
투자자와 피투자자/기업에게 쌍방향 서비스를 제공
종합적, 전문적
투자분석 자료 제공
개별 프로젝트의
성공가능성, 리워드 분석
적합한 소셜펀딩 업체 연결
프로젝트 투자자간의
다양한 소통을 위한 커뮤니티
기업투자자들의
효과적 투자활동 장려


거래수수료 수익
광고수익
판매수익
제휴수익

1_거래수수료 수익
5000원 = 4500원 (프로젝트진행자) + 500원 (펀듀)
‘캐리커쳐를 5000원에 그려드립니다’
쏘시오!에서는 좀 더 다양하고 질 높은 거래를 위해
5000원 제한을 상한-하한가 설정으로 대체해 제공할 것.

2_광고 수익
프로젝트 후원업체를
광고주로
배너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