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30일 일요일

소비자행동론 We Make Price의 Blind deal(블라인드딜) 사례 분석

소비자행동론 We Make Price의 Blind deal(블라인드딜) 사례 분석
[소비자행동론] We Make Price의 Blind deal(블라인드딜) 사례 분석.pptx


목차
1. Introduction
- 소셜커머스란?

2. We Make Price
- 회사 소개 & SWOT 분석
- ‘블라인드 딜’ 이란?
- ‘블라인드 딜’ 이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

3. Conclusion
-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본문
벤처 기업 ‘나무 인터넷’

2010년 10월 8일 서비스 시작

첫날 15억 매출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60%, 14,900원)

단일아이템 10만장 판매  국내 업계 최고 기록

마케팅비용 10억원 서울시내 버스 1000대에 배너광고 등


상품상세정보 공개 전,
티저만으로 일부 정보 공개하여 미리구매가 가능하도록 한 위메프 만의 독특한 시스템

Ex) 매일 상품 업데이트는
판매 당일이 되는 00시보다 한 시간 전인, 전날 23:00에 공개.
But, BLIND DEAL은
매주 월요일, 일주일 동안 판매할 상품들 각각에 대한 정보 중
극히 일부만을 미리 공개.



본문내용
‘블라인드 딜’ 이란?
- ‘블라인드 딜’ 이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
3. Conclusion
-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판매자와 소비자 사이 중개
소비자에게는 가격할인
판매자에게는 홍보 수단 제공
SNS를 강력한 홍보 수단으로 활용
Definition of Social Commerce
Effects
Social
Commerce
INTRODUCTION
CONCLUSION
WEMAKEPRICE

소셜커머스업체
소비자
판매자
중개 수수료
홍보수단
할인 및
정보 제공
구매
입소문 효과
1. 적은 마케팅 비용
2. 높은 구매 가능성
3. 잠재고객 확보
Definition
INTRODUCTION
CONCLUSION
WEMAKEPRICE
Effects of Social commerce

We Make P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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