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24일 월요일

마케팅 조사 대학생 커피 전문점 이용실태 조사(영문)

마케팅 조사 대학생 커피 전문점 이용실태 조사(영문)
[마케팅 조사] 대학생 커피 전문점 이용실태 조사(영문).pptx


목차
1.Current Situation
2.Purpose of Research
3.Research Design
4.Sample Design
5.Data Gethering
6.Result & Conclusion


본문
Drop off Survey
“100 Myung-Ji”
On-Line Survey
“50 Other University”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한양대 서강대 성균관대
경희대 중앙대 건국대 홍익대 이화여대 숙명여대

5. Determine ranking which do you go frequently.
① Ediya ② Café Bene ③ Coffee bean & tea leaf
④ Starbucks ⑤ Angelinus ⑥ Tom&Toms ⑦ Grazie
⑧ETC.


① Ediya ④ Starbucks ② Café Bene ③ Coffee bean & tea leaf
⑤ Angelinus ⑥ Tom&Toms
⑧ETC. ⑦ Grazie




본문내용
sign
Data Gethering
Result & Conclusion

1. Current Situation

1. Current Situation
5,000 Won
5,000 Won

1. Current Situation
43.8% University Student

Why?
2. Purpose of Research

Why they go cafe?
2. Purpose of Research
Not just about Coffee!

3. Research Design
Secondary Data
Depth interview

3. Research Design
14 Secondary Data

3. Research Design

3. Research Design
Secondary Data
Depth inter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