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24일 월요일

마케팅 조사론 SSM 점포 매출 상승전략

마케팅 조사론 SSM 점포 매출 상승전략
[마케팅 조사론] SSM 점포 매출 상승전략.pptx


목차
연구의 배경 및 목적

표본선정 및 자료수집

분석 결과
3.1 표본의 특성
3.2 요인분석
3.3 회귀분석
3.4 대표적 교차분석

결론
4.1. 연구결과의 요약
4.2. 개선방향



본문
공통성 (communality)
: 추출된 요인들에 의해 각 변수가 얼마나 설명되는지를 나타낸다. 한 변수의 공통성은 그 변수의 분산이 추출된 요인들에 의해 설명되는 정도를 가리키며 0과 1사이의 값을 갖는다.


요인이 일곱 개에서 여덟 개로 증가함에 따라고유값이 1에서 0으로 떨어짐스크리 도표로부터 요인분석을 위해 설정한 “고유값 1” 기준을 만족시키는 요인이 7개 임을 알 수 있다.


연구문제

도출된 요인 중 여섯 개의 요인 직원(1,2), 제품(1,2), 환경, 기타서비스&이벤트의 만족도는 전체적인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가?


연구가설


직원,제품,환경,기타서비스&이벤트의 만족도는 전체적인 만족도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귀무가설



직원,제품,환경,기타서비스&이벤트의 만족도는 전체적인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대립가설


직원,제품,환경,기타서비스&이벤트의 만족도는
전체적인 만족도에 영향을 미친다.


본문내용
교차분석
결론
4.1. 연구결과의 요약
4.2. 개선방향

1. 연구의 배경 및 목적
주제소개111111111111111
SSM 점포의 매출을 증가시키기 위한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
선정이유111111111111111
SSM점포의 수가 점차 늘어나고 있고 그에따른, SSM 점포의
매출도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일부의 사람들은 SSM 점포에 대해
잘 모르고 있고, 일부 SSM의 점포는 주변 대형할인점에 밀려서
목표 매출을 채우지 못하고 적자가 나고 있음을 볼 수 있게 되었다.
그와 같은 사실을 알고, SSM 점포의 매출을 조금더 증가시키기 위한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라는 주제를 선정하게 되었다.

목차
Contents
연구의 배경 및 목적
표본선정 및 자료수집
분석 결과
3.1 표본의 특성
3.2 요인

참고문헌
김현동(2007), 온라인 서비스 품질의 각 차원이 고객 만족에 미치는 상대적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학석사학위논문, 53-59

정혜주(2006), 서비스 품질의 각 차원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상대적 영향에 관한 연구 : 쾌락적 vs. 실용적 서비스 비교를 중심으로 , 경영학석사학위논문, 87-96

염이진(2004),   지각된 위험이 서비스 품질과 구매의도간의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인터넷 쇼핑몰의 서비를 중심으로 , 경영학석사학위논문, 68-7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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