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30일 일요일

소비자행동론 선 구매의사 결정과정-욕구인식과 탐색 및 평가

소비자행동론 선 구매의사 결정과정-욕구인식과 탐색 및 평가
[소비자행동론] 선 구매의사 결정과정-욕구인식과 탐색 및 평가.pptx


목차
NEED RECOGNI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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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VALUATION



본문
개인적 원천으로는 가족, 친구, 이웃, 아는 사람
상업적 원천으로는 광고, 판매원, 진열, 포장, 유통기관
공공적 원천으로는 대중매체, 소비자보호단체및
각종 관련단체의 간행물 보고서 및 기사

경험적 원천으로는
소비자에 의한 제품의 검사, 시용 및 시승



본문내용
and Evaluation

Below
threshold
NE
NE
ED RECOGNITION
At or
Above
threshold
Need
recognition
No
need
recognition
Desired
state
Actual
state
Degree
of
discrepancy

NE
NE
ED RECOGNITION
No need recognition
Need recognition occurs
Change in the
actual state
Actual state
Desired state

NE
NE
ED RECOGNITION
The Need to Understand Need Recognition

NE
NE
ED RECOGNITION
The Need to Understand Need Reco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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