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24일 월요일

마케팅 조사 스마트폰과 SNS마케팅-할인, 증정쿠폰 발행과 매출의 상관관계

마케팅 조사 스마트폰과 SNS마케팅-할인, 증정쿠폰 발행과 매출의 상관관계
[마케팅 조사] 스마트폰과 SNS마케팅-할인, 증정쿠폰 발행과 매출의 상관관계.pptx


목차
내용구성
가설 및 개념

SNS 마케팅 현황 (Social Commerce)
조사방법
변수소개
변수1 – 각 사용 통신사가 제공하는 위치기반 서비스 유무
변수2 – 사용조건 -1 해당일 : 평일/주말/공휴일
변수3 – 사용조건 -2 일정금액 이상 구매시 할인
변수4 – 사용조건 -3 통신사에 따른 매출 차이

가설검증
결론


본문
개념 및 가설 소개
조사방법 및 변수소개
각 사용 통신사가 제공하는 위치기반 유무
사용조건 해당일:평일/주말/공휴일
사용조건 일정금액 이상 구매시 할인,증정
사용조건 통신사에 따른 매출 차이
가설검증
결론

각 사용 통신사가 제공하는 위치기반
서비스 유무
사용조건 -1 해당일 : 평일/주말/공휴일
사용조건 -2 일정금액 이상 구매시 할인
or 증정
사용조건 -3 통신사에 따른 매출 차이

할인이나 증정을 받기 위해서 조건이 일정금액이라고 되어있을 경우 소비자가 이를 위해 실제로 일정금액 이상 구매경험 비율



본문내용
해당일:평일/주말/공휴일
사용조건 일정금액 이상 구매시 할인,증정
사용조건 통신사에 따른 매출 차이
가설검증
결론
2

가설 및 개념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소비자에게 발행한 할인,증정 쿠폰이 그 가맹점 매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
SNS 마케팅
3

4
SNS 마케팅 현황 (Social Commerce)

조사방법
설문조사
인터넷 자료 조사
쿠폰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조사
5
조사기간
2011년 5월 14일 ~ 5월 31일
조사지역
서울지역 명지대학교
조사방법
설문지 조사
조사대상
명지대학교 학생 중 스마트폰 사용자
표본크기
100명
분석방법
SPSS

변수소개
6
각 사용 통신사가 제공하는 위치기반
서비스 유무
사용조건 -1 해당일 : 평일/주말/공휴일
사용조건 -2 일정금액 이상 구매시 할인
or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