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24일 월요일

일본학 일본 관동지방 애니메이션 마케팅 조사

일본학 일본 관동지방 애니메이션 마케팅 조사
[일본학] 일본 관동지방 애니메이션 마케팅 조사.pptx


목차
들어가면서
일본의 애니메이션 마케팅
아노하나 에반게리온 럭키스타 마케팅 정보
일본 애니메이션의 중심지 “도쿄”
서울 코믹 부산 코믹 對 일본 여름 코믹
마치면서


본문
들어가면서

애니메이션에 대한 인식의 변화
- 만화는 여러 예술 장르와 결합이 가능한 특성이 있어 창작의 세계를 무한히 확대시킬 수 있는 종합예술
- 창조성과 사업성이 높은 21세기 고부가가치 산업

여행의 목적
- 애니메이션 산업의 중심지인 도쿄를 중심으로 인근 관동 지방을 방문, 일본의 애니메이션에 의한 부가가치 산업의 실태를 파악하고 이해하는 데 목적을 둔다.

일본 애니메이션의 마케팅 실황

OSMU(One Source Multi-Use) 마케팅
: 하나의 컨텐츠를 영화게임음반애니메이션캐릭터 상품장난감출판 등의 다양한 방식으로 판매해 부가가치를 극대화하는 방식





본문내용
對 일본 여름 코믹
마치면서

들어가면서
애니메이션에 대한 인식의 변화
- 만화는 여러 예술 장르와 결합이 가능한 특성이 있어 창작의 세계를 무한히 확대시킬 수 있는 종합예술
- 창조성과 사업성이 높은 21세기 고부가가치 산업
여행의 목적
- 애니메이션 산업의 중심지인 도쿄를 중심으로 인근 관동 지방을 방문, 일본의 애니메이션에 의한 부가가치 산업의 실태를 파악하고 이해하는 데 목적을 둔다.

일본 애니메이션의 마케팅 실황
OSMU(One Source Multi-Use) 마케팅
: 하나의 컨텐츠를 영화게임음반애니메이션캐릭터 상품장난감출판 등의 다양한 방식으로 판매해 부가가치를 극대화하는 방식
애니메이션
게임
피규어
기타: 와인

반다이(BANDAI)
반다이
-선라이즈(SUNRISE)
일본내 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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