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24일 월요일

마케팅 조사론 삼양 기업을 중심으로 한 라면 시장 분석

마케팅 조사론 삼양 기업을 중심으로 한 라면 시장 분석
[마케팅 조사론] 삼양 기업을 중심으로 한 라면 시장 분석.pptx


목차
1. 기업 소개
2. 주력 제품
3. 시장 현황
4. 경쟁 제품 & 경쟁사
5. 향후 전망
6. 전략적 제언


본문
삼양식품


제 2의 주식 ‘라면’, 국내 최초 제조 .


80년대 농심의 급 성장에
89년 공업용 유지 파동 후 2위로 추락.


최근 흰색 라면인 나가사끼 짬뽕을 출시하여
부동의 1위 신라면을 위협.


나가시끼 짬뽕을 통해 25년만에 라면 업계 1인자를 노림


삼양의 특징


1) 인간의 행복실현


2) 식량난 해결


3) 식생활 개선


4) 기능성 식품 개발과 정서 산업진출


5) 세계에 공급



본문내용
주력 제품
3. 시장 현황
4. 경쟁 제품 & 경쟁사
5. 향후 전망
6. 전략적 제언

기업소개
삼양식품
제 2의 주식 ‘라면’, 국내 최초 제조 .
80년대 농심의 급 성장에
89년 공업용 유지 파동 후 2위로 추락.
최근 흰색 라면인 나가사끼 짬뽕을 출시하여
부동의 1위 신라면을 위협.
나가시끼 짬뽕을 통해 25년만에 라면 업계 1인자를 노림

기업소개
삼양의 특징
1) 인간의 행복실현
2) 식량난 해결
3) 식생활 개선
4) 기능성 식품 개발과 정서 산업진출
5) 세계에 공급

주력제품
기존 주력 제품
“삼양 라면”
한국 최초의 라면
현재도 삼양식품의 주력 상품
라면의 원조임을 강조하며 Classic을
붙인 포장 용지로도 판매 중

주력제품
“나가사끼 짬뽕”
신제품이지만 흰 국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