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24일 월요일

마케팅 조사 흑채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조사

마케팅 조사 흑채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조사
[마케팅 조사] 흑채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조사.pptx


목차
1.조사계획서
2.제품조사
3.현 흑채 사용자 인터뷰 및 설문지 결과 도출
4.자료분석
5.현 흑채 브랜드의 마케팅 조사
6.제품 시안
7. 온라인 마케팅조사
8.제품 시안을 적용한 온라인 마케팅 예시


본문
1.사용했던 제품 이름은 무엇입니까 ?
-슈퍼 밀리언 헤어

2.탈모였을 때 가장 스트레스는 무엇 이였나 ?
-우선 우리같이 머리가 빠지고 없는 사람들은 외관상으로 상당히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다. 외관상으로 콤플렉스가 있어서 항상 자신감도 없고 당당하기가 힘들다.

3.흑채를 사용했을 때 좋은 점은 무엇 이였나 ?
-당연한걸 묻나. 없던 머리가 생기니 자신감이 생기고 당당하며 삶에 활력소가 생긴다. 신체적 결함이 해소되는 셈이다.

4.그럼 흑채를 사용했을 때 단점도 있었을 것 같은데 무엇이 였나 ?
-우선 흑채 라는 것이 내 머리카락이 아니니까 매일 뿌려야 하는 번거로움이 가장 크다. 그리고 비가 내리던지 바람 등 자연적인 현상으로 흑채가 날려갈 우려가 항시 존재한다. 그로 인해 머리 모양 유지가 힘들다. 머리가 간지러울 수도 있는데 왠만하면 참아야 한다. 즉, 불편함에 대한 즉시 해소가 어렵다.

천연 성분 모발 도포제

2004년 특허(제 0419678호)를 획득하여
기술력을 인정받음

화학시험연구원의 피부안정성검사 결과의
산출에 의한 피부 자극률이 안전하게 평가

부착력이 우수해서 비바람과 땀에 강하며 수영도 할수 있음

성분 : 숯, 솔 잎, 다시마, 황토, 송진

원산지 : 대한민국, 정인인더스

색상 : 흑색, 자연흑갈색


여름을 모토로 시원한 색상의 컨셉

기존의 내부 구조는 그대로 두고
곡선을 이용해 여성적 취향을 고려한
케이스로디자인했다.

기존의 모감의 로고를 여성스럽게 표현했음



본문내용
온라인 마케팅조사
8.제품 시안을 적용한 온라인 마케팅 예시

조사 계획서
목적_ 시중의 현 흑채제품 조사 스트레스 및 환경호르몬 영향으로 인한
여성탈모율의 증가로 흑채에 대한 인식 조사
목표_ 여성에게 흑채에 대한 거부감을
줄이고 대중적인 상품으로 지향
기존의 찾기 쉬운 소재보다 특별하고 독특한 주제를
설정함으로써 흥미, 관심 유발
조사 내용
-시중 시판중인 흑채의 제품 조사
-현재 흑채의 판매 현황 조사 (흑채를 이용하는 성별, 연령, 구입경로)
-현대인들의 흑채에 대한 인식 조사 (성별, 나이별 인식차이 설문 및 자료 조사)
-현 흑채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조사
-현 흑채브랜드에 마케팅의 부족한 점 조사
조사방법
-조사 문제의 정의(흑채를 조사하는 이유에 대한 명백한 이해)
-조사 계획 수립(흑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