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6일 목요일

분양홍보마케팅전략안

분양홍보마케팅전략안
분양홍보마케팅전략.ppt


목차
목차
Ⅰ.분양시장 타켓 설정
Ⅱ.마케팅 운영
Ⅲ.M/H운영방안
Ⅳ.promotion 제안


본문
본문내용
1.사전 Marketing
구분
(1차 Target)
업무 :3월 26일~4월 20일까지 ( 평화 , 자유시장이 접해있으므로 동시홍보가능하여 한달남짓 확보)

마케팅영역

평화 시장

자유 시장

1군 : 전단유포와 유쉘브랜드 홍보 저층부터 배포
2군 : 전단유포시 동선따라서 홍보물 전달 배포
유쉘관심고객 선별 D/B확보 (이름,주소,전화번호)

인력 구성
2인 2개조
1명 : 전단지유포
1명 : 홍보물전달

실행방법

출입구별 :관리실 협의하에 전단지 배포 ( 홍보물은 관심고객 제외하고 부산진시장 상인에게 전달)
층 별:5층 규모이므로 오전 오후로 나누어서 3개조 분단하여 홍보
점 포 별:연령별 , 성별에 따라 홍보물 전달

인원
Set –up
M/H
개별 상가입구
A.M 9:00 홍보미팅
~PM 4:00
두 곳을 동시에 홍보하는 것이기에 조별 홍보보다 바쁜시간대인
오전에는 동시에 한 곳을 공략 빠른 배포로 다음 현장으로 이동
PM 4:00~
PM 7시 이후로는 유동인구 소진되므로 빠진 점포 체크 후 재방문


직원교육
■ 영업 이사의 지휘 아래 풍부한 분양자료와 체계적인 교육을 통하여 책임감과업무수행 능력을 갖춘 최고 수준의 인적 자원을 형성하는데 그 목적을 둔다.

기강 확립을 위한 근태관리 및 일일 업무 보고
- 직원 회의 및 조,석회
- 본부장 주관하의 팀장 회의
- 일일 업무일지 작성 보고 및 대응방안 검토
- 상담 결과 및 고객 방문에 따른 영업전략 수립 및 대응방안 검토

조,석회를 통한 자신감 고취 및 교육 수행
- 조,석회를 통한 영업의 문제점 진단 및 교육
- 분양실적 확인 및 검토

지속적인 교육를 통한 상담능력 및 자질 향상
- 분양자료 및 교육자료를 통한 교육

공동체 의식을 통한 업무의 체계화 및 역할 분담
- 직위와 위치에 적합한 업무와 책임의식 고취


분양 전략
휴먼파크 보유 고객 DATA 활용 잠정 고객 확보
T/M , D/M 발송시 특정다수에 대해 인지도 확보

은행별 청약자 명부 (부사 전지역 대상) ,변호사 , 의사

공무원 , 중소기업사장 , 골프회원명단 (지역컨트리클럽)

대기업임원진

금융기관
부산 솔로몬 은행 PB (서면) , 부산은행 PB (서면) , 국민은행 PB (부전동) , 기업은행 PB (서면) , 외환은행 PB (서면)

신한은행 PB (서면 ) , 농협 PB (부전동) 외 외환은행,국민은행 ,부산솔로몬상호신용금고, 농협,신한은행 PB or CFA 연계
PB 들 대상 APT홍보 발생되는 결과에 따라 수익배분 제시 (자산보유자 등급에 따라 보유) 실수요 확보 투자수요자 기대



본문내용
n Co,.LTD
분양운영방안
구 분
Area 특징
전체 3층규모 1500 여개의 점포로 구성
도매를 위주로 운영
평균 연령대 40~50대
30년동안 장사하고 있는 배테랑상인분포
평균 연령대는 40~50대가 주를 이루고있음
900 여개 점포구성
평화시장 , 자유시장과 연결
주요 품목
의류
화훼상
과일
농수
산물
의류
900 여개의 점포
신발 , 의류 전문 도매시장
재래시장에 비해 30대 상인이 많이 분포
중앙
시장
자유
시장
평화
시장
main Target 특징
도매를 위주로 하는 상인이 대부분이라 중상층이
많으며 시장인근거주자 보다 부산시에 고루 분포
하고 있음. (대행사 설문지 참고)
오랜세월 한 장소에서 점포를 운영한 사람들이
많아 주거환경을 다른 지역으로의 이동을 기피하는
특징이 있음.

하고 싶은 말
주택시장의 침체와 pf대란으로 위기를 맞이한 건설회사들이 효과적인 분양마케팅을 기획하여 현재 미분양 및
분양을 진행 중인 주택을 효과적으로 마케팅하기 위한 방안을 수립안 기획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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