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10일 월요일

KAKAO Talk 카카오톡 제품수명주기 Product Life Cycle, PLC

KAKAO Talk 카카오톡 제품수명주기 Product Life Cycle, PLC
KAKAO Talk 카카오톡 제품수명주기 Product Life Cycle, PLC.pptx


목차
1. 서론
1.PLC(Prdouct Life Cycle)

2. 본론
1. KaKao Talk
2. Introduction(도입기)
3. Growth(성장기) + Maturity(성숙기)

3. 결론
1. KaKao Talk이 나아가야 할 방향




본문
Product Life Cycle

1.도입기
신제품의 출시되었을 때부터 매출이 급성장하기
전까지의 기간
고객 : 혁신자 + 전문적 욕구

2.성장기
매출이 급성장하는 시점부터 둔화되기 시작하는 시점까지의 기간
고객 : 초기 수용자 + 단순한 욕구
3.성숙기
매출이 둔화 되기 시작하는 시점부터 최고점에 이를 때까지의 기간
고객 : 전기다수자 + 후기다수자 + 다양한 욕구

4.쇠퇴기
매출의 최고점에서부터 감소하여 완전히 사라지는 시점까지의 기간
고객 : 최후 수용자 + 요구와 흥미의 상실

카카오톡의 도입기 및 확산

“기존 문자메시지(SMS)가 주지 못하는 가치를 주자”

- 무료이면서도 그룹채팅이 가능해 순식간에 확산

‘초기진입 전략’

“우리는 너무 늦었다는 느낌도 있었지만
단품이 아니라 서비스로 접근했다.
타이밍이 좋았다. “


본문내용
Kao Talk
2. Introduction(도입기)
3. Growth(성장기) + Maturity(성숙기)
결론
1. KaKao Talk이 나아가야 할 방향

PLC with KaKao Talk
Future
PLC
KaKao Talk
Introduction
Growth
Maturity
1.도입기
신제품의 출시되었을 때부터 매출이 급성장하기
전까지의 기간
고객 : 혁신자 + 전문적 욕구
2.성장기
매출이 급성장하는 시점부터 둔화되기 시작하는 시점까지의 기간
고객 : 초기 수용자 + 단순한 욕구
3.성숙기
매출이 둔화 되기 시작하는 시점부터 최고점에 이를 때까지의 기간
고객 : 전기다수자 + 후기다수자 + 다양한 욕구
4.쇠퇴기
매출의 최고점에서부터 감소하여 완전히 사라지는 시점까지의 기간
고객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