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생리대 시장 상황분석 1) 전체적 시장상황 분석 2) 소비자 분석 3) 자사(생리대 순수한 면), 경쟁사파악 2. 기존 광고 비판
3. 개선광고 & Creative 제작
본문 소비자 분석 생리에 대한 불안/예민 ↓ 사용중인 제품에 대한 익숙함 ↓ 제품교체의 불안감 ↓ 기존 사용제품에 대한 충성도↑
여성들이 첫 생리를 시작하는 기간 (10대) 동안에
여러 가지 제품을 놓고 탐색을 하기 때문에 이 시기에 붙잡아 놓은 고객이 평생을 갈 수 있다.
생리대 시장Competitors
깨끗한나라 매직스, 순수한면 피앤지 위스퍼 유한킴벌리 애니데이,화이트, 좋은느낌 LG생활건강 귀애랑,바디피트
본문내용 한 면), 경쟁사 파악 2. 기존 광고 비판 3. 개선광고 & Creative 제작
1 생리대 시장 상황분석 1) 전체적 시장 상황분석 2) 소비자 분석 3) 자사(생리대 순수한 면), 경쟁사 파악
시장 상황 3500억 이상의 안정된 시장 규모 쇠퇴기 없는 성숙기 대체 용품 x 20여 개의 브랜드포화 상태 ` 국내 생리대시장의 규모 3000 2500 2000 1500 1000 500 0 71년 94년 99년 05년 900 2700 06년
소비자 분석 현재 생리대 시장제품들의 최고 문제점은 무엇입니까?
생리대 구매를 위해 가장 오래 고민하는 때는? 소비자 분석
소비자 분석
소비자 분석 기존 사용제품에 대한 충성도↑ 생리에 대한 불안/예민 사용중인 제품에 대한 익숙함 제품교체의 불안감 ↓ ↓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