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들의 의류수요요인들을 분석하여 SPA 의류업계의 고객유치에 기여하기 위함 조사방법 : 설문조사를 통한 자료수집(수도권 대학 : 인하대, 인천대, 경희대 각각 100명씩) *설문지 양식은 별도로 첨부함
과연 대학생들의 SPA 의류수요는 어떠한 변수들에 의해 좌우되는지를 통계학적, 계량경제학적 모델로 분석하여 결론을 제시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변수들
SPA브랜드 의류소비에 관한 질문 X1 = SPA 의류브랜드 인지 여부 X2 = SPA 의류브랜드 구매 유무 X3 = SPA 의류브랜드 구매 이유 X4 = 현재 선호하는 SPA의류브랜드 X5 = X4를 선호하는 이유 X6 = 선호하는 SPA의류브랜드의 만족도 X7 = SPA브랜드를 구매하지 않는 이유
8seconds에 관한 질문 X8 = SPA 브랜드에 가장 바라는 점 X9 = 8Seconds 인지 여부 X10 = 추가적인 혜택 부여 시 의류 구매 의향 X11 = 통합 고객카드 발행 시 의류 구매 의향 X12 = 타 브랜드에서 8Seconds로 바꿀 의향
개인에 관한 질문 X13 = 설문참여자 성별 X14 = 설문참여자 월 소득(혹은 용돈) X15 = 설문참여자 월 의류소비액 X16 = 평소 패션 스타일 X18 = SPA브랜드의 의류소비 중 차지 비율
본문내용 010-2791-2146) 에게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Inha Univ. Infinity-
Summary 주제 및 목적 선택배경 8seconds의 판매증진방안 대학생 고객층 확보 한국형 SPA브랜드의 홍보 타사 대비 경쟁력의 확보 국내에서 대세인 SPA브랜드 SPA브랜드의 후발주자로써 기존의 브랜드들과 차별화 하기 위한 전략설정을 위함 요인분석 대학생들의 의류 수요에 영향을 주는 요인들 (공급자/수요자/새로운 요인) 1차 보고서 내용의 설문화 조사 및 분석방법 활용방안 / 결론 설문지 작성을 통한 조사 (수도권 대학생 300여명) 8seconds 인지도 상승효과 계량경제학적 모델 다변수 회귀분석(Limdep 이용) 수요요인 분석을 통한 최적화된 매출전략 수립 통계분석을 통하여 니즈가 높은 순서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