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2일 월요일

인터브루(Interbrew)국제마케팅전략분석

인터브루(Interbrew)국제마케팅전략분석
인터브루.ppt


목차
1장 Interbrew의 소개
(1) 세계 최고 거대 맥주기업 ‘Interbrew’
(2) Interbrew 연혁
(3) Interbrew 경영 철학
(4) Interbrew 조직체계

2장 맥주시장의 구조
(1)맥주의 국제적인 시장
(2)맥주의 산업구조

3장 interbrew의 국제적 전략

4장 제품 분석 : stella artois
(1) Interbrew의 국제적인 상표 : Stella Artois
(2) Stella Artois4Ps 분석
(3) key 브랜드 Stella Artois의 글로벌 전략

5장 interbrew의 현재 위치
(1) InBev의 등장
(2) InBev의 글로벌 전략
(3) InBev의 평가

결 론

본문
Price(가격)
저가 전략, 해외생산기지를 늘리고 대량생산을 통하여
유명브랜드 보다 저가에 판매

Place(유통)
일찍 전세계시장으로 눈을 돌려 해외 생산 시설을 설립 유통망을 구축하여 JIT(just in time) 을 실현

본문내용
와이저를 생산하는 anhoeuser-busch.
현재 판도가 바뀌는 맥주기업 서열을 생각하며 급성장 하는 Interbrew라는 맥주
이러한 Interbrew가 어떠한 전략으로 현재 급성장 하고 있는지
Interbrew라는 기업이 각 국가별로 어떠한 글로벌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는지
조사하고 알아보기 위하여 Interbrew라는 기업을 선정하게 되었다.

CONTENS
글로벌 전략의 정의
1장 Interbrew의 소개
2장 맥주시장의 구조
3장 interbrew의 국제적 전략
4장 제품 분석 : stella artois
5장 interbrew의 현재 위치

자 자
모회사
자 자
글로벌 전략의 정의
비용관리, 통화,
의사결정 등을
모회사가 자회사를 통제함
(International 전략보다 강함)
모회사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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